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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게임 심즈

[야망] 일탈 / 장난의 대가, 공공의 적

야망 [일탈]

 

 

1. 장난의 대가

하루종일 장난을 치고 하다보면 달성하게 되는 야망

하지만 장난이다 보니 관계가 악화되는 것은 감안해야 한다

 

 

 

장난기술을 올리기 위한 클럽개설

참고로 옷이 속옷차림인건 클럽 모자는 씌웠는데 옷입히기가 귀찮아서임ㅋ

장난치는 클럽인게 관계가 쭉쭉 마이너스가 된다

그러다 퇴출당함ㅠㅠ

내가 만든 클럽인데!!!!

 

아니 내가 만들었다니깐???

 

장난만 쳤을 뿐인데 평판도 뚝뚝 떨어짐

 

 

 

부두인형 쓰다가 역관광당하기도 부지기수

 

그렇게 비호감을 쌓다가 야망 달성!

장난의 대가 야망을 달성하면 훼방꾼 특성을 얻게된다

영원히 비호감이 될 수 있는 장난의 대가

 

2. 공공의 적

일탈 야망 두개 중 나머지 공공의 적

장난의 대가는 장난하다 비호감이 되는 반면 공공의 적은 정말 싸우고 다니는 범죄자와 같다

범죄자 직업과 함께하면 승진도 하고 야망도 달성할 수 있다

공공의 적 첫번째 야망은 장난의 대가랑 동일함

 

비호감뿐만 아니라 싸움을 많이 하고 적을 둬야 달성할 수 있다

하는일 싸우기

적으로 선언하기

평판 떨어지기

 

 

그러다 마지막즈음 심의 죽음 목격하기가 나오는데 잔인하게도 심을 죽여야 한다

방법을 생각해보다가 장난의대가 달성 중 복어초밥먹고 죽은 적이 있었으므로 복어초밥살인으로 실행

 

 

복어초밥 파티 중 적으로 선언한 같은 클럽원 사망

헐, 기본심도 하나 사망

4명 중 2명이 사망한 치사율 50% 복어초밥

적의 죽음은 행복하다

 

범죄직업군 치트승진으로 인해 공공의 적 야망달성

 

보너스 특성은 배후의 인물

배후의 인물 심은 상대에게 분노, 슬픔, 질투를 유발시키기 위해 어떤 말이 필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착한 유저는 달성하기 힘든 야망이였다.

그래도 한번쯤은 깨보고 싶었던 야망

아니면 현실에서 싫어하는 사람을 심으로 만들어 마음껏 괴롭혀보는건 어떠한지^^*

특성 부자